Review

음식이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요

이름 박O유 아기님
날짜 2024.04.30 19:48
  • 서비스 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
  • 음식 ⭐️⭐️⭐️
  • 주차장 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
  • 의상&미용 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
  • 이벤트 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

1.아기 이름 : 박O유

 

2.행사 예정일: 24.05.11

 

3.간단한 한줄 이용 후기 :

음식이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요.

 

4.가장 좋았던 점 :

이모님들 서비스가 너무 좋았어요.

 

5.별점

서비스 ★★★★★

음식 ★★★

주차장 ★★★★★

 

 

111111.jpeg

 

222222.jpeg

 

 

333333.jpeg

 

444444.jpg